travel

주변여행지

풀향기 허브나라

용문산관광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간에게 유용한 식물인 허브와 우리 주변에 사라져가는 야생화를 한자리에 모아두었습니다. 또한 주물럭 화분이라는 개성 있는 화분을 개발하여 야생화에 색다른 멋을 낼 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하고 20여 종의 허브와 100여 종의 야생화를 판매 및 전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건강이 필수인 현대인들을 위한 허브의 100% 원액을 추출하여 만든 아로마 테라피 관련 제품과 허브의 생잎으로 만든 허브티, 허브 방향제 등등 각종 제품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양평 레일바이크

양평 레일바이크는 맑은 물과 깨끗한 공기, 산과 강이 어우러진 양평의 용문~원덕까지 3.2km 왕복 6.4km로 운영할 수 있도록 제작된 철길 자전거입니다. 봄에는 생명이 움트는 따사로운 햇살과 파릇파릇한 연녹색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으며, 여름에는 시원한 물소리를, 가을에는 우리나라 명산인 용문산 줄기의 형영 색색 단풍을, 겨울에는 눈부시게 하얀 눈꽃을 경험하실 수 있는 최고의 코스입니다. 2인용과 4인용이 있으며 커다란 몸체와는 달리 부드럽게 움직이기에 4인용 레일바이크를 한 사람이 밟아도 잘 달립니다.
※ 10~20% 할인쿠폰 제공(성수기 제외)

양평 들꽃수목원

들꽃 수목원은 남한강변에 위치한 국내 유일의 강변 수목원으로 야생화 단지, 허브정원, 자연 생태박물관, 식물원, 연꽃 연못이 있습니다. 책이나 도감에서만 볼 수 있었던 많은 식물과 자연을 직접 보시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추읍산(칠읍산)

양평읍 동남쪽에 위치한 추읍산은 지형도상에는 주읍산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이는 1914년 행정구역 통폐합을 따라 추읍리가 주읍리로 바뀌면서 산 이름도 주읍산으로 바뀐 것이라 합니다. 예전에는 이 산을 칠읍산이라고도 했는데 이 산에 오르면 양평군 내 일곱 개 읍이 내려다 보인다 해서 붙여진 이름이라 합니다. 산행은 양평에서 용문으로 가다가 삼성리 입구 신내 개울에서부터 시작하는 코스가 많이 이용되며, 신내천 일대는 여름철 많은 피서객이 몰려드는 피서지로 유명합니다. 펜션 앞에 등산로가 있습니다.

수상레져-쎄씨봉

모터보트와 바나나보트, 웨이크 보드를 즐길 수 있는 수상 레져 쎄씨봉이 펜션에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펜션이용고객님께 10% 할인 혜택을 드리며, 20명 이상 단체 손님은 별도 상담해드립니다.
(사진출처 : 쎄씨봉)

용문산

용문산 정상에서 수많은 암반 사이 계곡이 철 따라 자연의 웅장함을 과시하며 경기도 내에 화악산, 명지산에 이어 세 번째로 높고 산세가 웅장하며 계곡이 깊어 고산 다운 풍모를 지닌 양평군의 상징입니다. 더욱이 천년고찰 용문사와 더불어 관광지로 지정되어 평일에도 탐방객이 끊이질 않고 관광지 내에 놀이시설이 있어 어린이와 동반한 가족단위의 1일 관광 코스로 제격입니다.